'오딘'에게 뺏긴 1위 탈환할까...엔씨, '블소2' 8월 출시 확정

게임와이 편집국 승인 2021.07.19 15:38 의견 0

엔씨는 카카오게임즈의 '오딘'에 밀려 4년동안 굳건히 지킨 구글 매출 순위 1위 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까.

엔씨소프트가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의 8월 출시를 확정지었다. 그간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는 등 출시 연기가 너무 멀어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를 불식시키게 됐다.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다.

X


엔씨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를 개편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블소2 출시와 연관된 3가지 키워드 ‘언베일링(UNVEILING)’, ‘카운트다운(COUNTDOWN)’, ‘피날레(FINALE)’를 공개했다.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각 키워드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비주얼 클립’과 ‘인게임 의상’을 감상할 수 있다. 2편의 비주얼 클립은 남녀 캐릭터의 외형과 무공, 무기 등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엔씨(NC)는 총 5종의 인게임 의상을 공개했다. 블소2에 등장하는 3개 종족(진, 곤, 린) 캐릭터가 각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360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X


블소2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리얼리티 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영상을 공개했다. 원작 ‘블소’의 이용자였던 슈퍼주니어 신동이 블소2의 문파장이 되어 문파를 키워나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다.

엔씨(NC)는 블소2 사전예약 및 캐릭터, 문파 생성 이벤트를 종료했다. 미니게임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20일까지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