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제2의나라', '세븐나이츠', 'KOF' 올스타의 3종으로 리니지를 쫓는다. 16일 제2의나라는 구글 매출 3위로 리니지 형제 2,3위와 1위 차이다.

제2의나라에서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 마인' △킹덤 던전 △신규 이마젠 2종을 추가됐다.

에피소드는 스토리와 전용 던전, 필드에서의 새로운 즐길거리, 성장 요소가 하나로 묶인 종합 콘텐츠다. '전설의 고대 마인'은 메인 퀘스트 2장을 클리어했다면 8월 12일까지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다. '전설의 고대 마인'은 고대 마인의 부활을 막는 스토리로, 1인/5인 던전, 고대 마인의 램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콘텐츠를 즐기려면, 플레이시 얻는 '황혼의 연구회 징표'를 모아 해금해야 한다.

X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폭멸의 검 지크(이하 지크)'를 업데이트했다.

'지크'는 근거리 만능형 영웅으로, 길드 레이드 ‘혼돈의 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압기 '강타' 스킬과 공포저항 스킬을 보유했다. '지크' 출시로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폭멸의 검'이 추가됐다.

탑을 올라가면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콘텐츠 '무한의 탑'에 '보통' 난이도가 기존 10층에서 20층으로 확장됐다. 확장된 콘텐츠에는 새로운 공격 패턴을 보유한 '야만족 쿠에차', '사막의 카즈돔'이 등장한다.

X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서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6(DEAD OR ALIVE 6)'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여기에는 'DOA6'의 인기 캐릭터 카스미, 호노카, 마리로즈, 뇨텐구 등이 신규 파이터로 등장하며 해당 파이터들의 수영복 코스튬 버전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X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