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이용자들과 추억을 나누고 즐거움을 이어가기 위해 클래식 RPG 4종 '테일즈위버', '어둠의전설', '아스가르드', '일랜시아'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창립 3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두 번째 주자로 클래식 RPG 4종(테일즈위버, 어둠의전설, 아스가르드, 일랜시아)이 나선다.

‘테일즈위버’는 4월 25일까지 ‘나르비크’ 항구를 넥슨 30주년 기념 테마파크 콘셉트로 꾸미고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핑크빈(메이플스토리)’, ‘왈숙네(바람의나라)’, ‘나오(마비노기)’, ‘단진(던전앤파이터)’ 등 넥슨 게임 6종의 대표 NPC를 통해 각 게임의 재미 요소가 녹아든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 보상으로 ‘넥슨 30주년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테일즈위버’ /넥슨
‘테일즈위버’ /넥슨

 

‘넥슨 30주년 기념 주화’는 ‘마비노기’ BGM이 자동 재생되는 ‘캠프파이어’를 비롯해 ‘다람쥐 배낭’, ‘배찌 모자’, ‘단진 상자탈’ 등 넥슨 게임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모든 미니게임을 10회 이상 클리어하면 이벤트 NPC가 전부 모여 있는 아바타 아이템 ‘함께하는 즐거움’을 받을 수 있다.

‘어둠의전설’, ‘아스가르드’, ‘일랜시아’는 4월 18일까지 각각 넥슨 30주년 특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어둠의전설’은 ‘30주년 기념 주화를 사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필드 사냥터의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상점에서 ‘[넥슨30주년]루딘블레이드’, ‘주작의서클릿’, ‘주작의눈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넥슨30주년]기념주화’를 지급하며, 이벤트 맵 ‘밀레스공원’의 NPC ‘3단케이크’를 통해 매일 ‘[넥슨30주년]기념주화(10개)’, ‘축하 폭죽(5개)’, ‘라르(5,000개)’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등급 이상의 기존 캐릭터 및 이벤트 기간 새롭게 30등급을 달성한 캐릭터 모두에게 ‘에테르’ 등 특별 보상이 담긴 ‘30단 달성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30주년 이벤트에 참여 중인 모습을 스크린샷 또는 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어둠의 전설' /넥슨
'어둠의 전설' /넥슨

 

‘아스가르드’에서는 넥슨 30주년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벚꽃마을에 방문하면 ‘테일즈위버’의 인기 몬스터 ‘뚜뚜’와 ‘또또’가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매일 2회 벚꽃마을의 NPC ‘현명한 뚜뚜’를 통해 각종 능력치를 강화하는 ‘넥슨 30주년 축하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미니게임 승리, 몬스터 사냥 등 이벤트 미션 보상으로 지급되는 ‘30주년 기념 코인’은 ‘상급 드래곤 포스 스톤’, ‘결속의 익스트림 코어’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슈퍼 부스트 스쿼드’ 이벤트를 통해 레벨별 경험치 추가 획득, 강화 버프 효과 및 레벨 업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스가르드’ /넥슨
‘아스가르드’ /넥슨

 

‘일랜시아’는 ‘엘의 알터스톤’, ‘포장된 엘의 축복 포션’ 등 인기 상품 5종을 30% 할인한다. 또, 넥슨 30주년 기프트샵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