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이 연일 기승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로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판매하고 있는 공포게임을 대상으로 ‘공포게임 오싹한 50%’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토브는 내달 22일까지 약 한달 간 스토브인디에서 공포게임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즉시 적용되는 50% 할인 쿠폰을 공개했다.

쿠폰 코드(CHILL_SUMMER)를 입력하면 5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를 비롯해 ‘더 코마2: 비셔스 시스터즈(이하 더 코마2)’, ‘어몽 더 슬립’, ‘오감’ 등 4종이다.

이 작품에서는 인디게임 다운 색다른 공포가 있다.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는 누나의 유품을 찾기 위해 정신병원에 들어간 주인공이 여러 귀신들을 마주치며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무속 신앙과 결합된 공포다.

'더 코마2'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하던 중 주인공이 학교를 찾아 갔다가 초자연적인 현상을 겪으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다.

'어몽 더 슬립(Among the Sleep)'은 스토브인디에서 직접 한글화한 게임으로 아기의 입장에서 플레이하는 공포 게임이다. 이 게임은 평소와는 다른 시각에서 경험하는 세상이 독특한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마지막으로 오감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등 다섯 가지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된 괴물들을 피해 건물을 탈출해야 하는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최대 5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5인 중 한 명이 방해자가 돼 다른 플레이어 모르게 탈출을 방해할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