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뉴 스타크 시티가 겹쳐 보여...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독특한 한국형 마케팅

- 인기 배우 서이숙 출연하는 유머러스 콘셉트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 ‘마블 퓨처 레볼루션’ 올해 하반기 중 글로벌 출시 예정

김태현 기자 승인 2021.07.19 19:24 의견 0

넷마블은 19일,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올 하반기 중 글로벌 출시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X

프로모션 영상은 ‘오메가 플라이트’ 요원들이 비밀 접선하여 최근 지구에서 발생한 기이한 사건들을 브리핑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이숙이 영상 내 주인공으로 등장해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친다.

한강에서 오리배를 몰며 받는 브리핑에는 서울과 뉴 스타크 시티가 겹쳐 보이는 효과가 포함되어 마블의 한국형 광고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X

또한 영상에는 게임 특성 및 인게임 전투, 사전 등록 정보 등이 유머러스하게 섞여 들어갔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등을 통해 총 네 편의‘마블 퓨처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개발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의 유저를 거느린 ‘마블 퓨처 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담당하고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 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보다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X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등록 코스튬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