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파티, 바캉스에 수영복...'정상대해전' 등 시원한 여름 이벤트 '무성'

정지우 기자 승인 2021.07.16 17:22 의견 0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다. 게임업계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유저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 있도록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네오위즈의 '신 천상비'는 20주년, '가디언 테일즈'는 1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게임즈(Special Gamez)는 4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정상대해전'에서 7월 업데이트를 통한 진 여름 카니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진 여름 카니발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28일 오전 9시까지 약 1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그 중 '풀파티' 이벤트는 우선 해적 처치 미션을 통해 야자와 샴페인 아이템을 획득하여 5★ ‘실 폭격기’로 교환할 수 있다. 그 다음에는 아이템을 소모해 ‘그레이트 실’, ‘스페셜 실’, 심지어 6★ ‘울트라 실’로 진급시킬 수 있다.

아울러 7월 12일부터 7월 17일 오전 9시까지 조각수집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각을 모두 모으면 6★ 잠수함 ‘시라이언급’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카니발 이벤트 동안 무료로 수박 코인이 진급될 예정이다. 해당 코인으로 군수품 교환소에서 필요한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그 외에 2주마다 한 번씩 오픈하는 서버 간의 대형 GvG(Guild vs Guild) '안개 해역 쟁탈전' 등의 PVP 콘텐츠들도 마련되어 있다.

X


라인게임즈는 16일부터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수영복 테마 ‘썸머 페스타’ 페이트코어(의상)’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머 페스타’ 페이트코어는 영웅 ‘아이리스’, ‘발렌티나’ 등 다양한 영웅들이 수영복을 입고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착용한 영웅들은 패시브 스킬에 ‘여름의 축복’이라는 스킬이 추가되며 전투 시작 시 아군에게 ‘냉기 속성 피해 1회 면역’이라는 효과 부여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하얀 바다의 연휴_아이리스’를 비롯해 ‘왕녀의 휴가_발렌티나’, ‘태양보다 뜨거운_스칼렛’, ‘녹아내린 얼음_베르나데트’, ‘한여름의 사나이_글렌’, ‘푸른 바다 해변의_드가’, 중 선택한 1개의 페이트코어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X


유비펀 스튜디오는 MMORPG '데카론'에서 데캉스 타임! 1차 이벤트에 이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캉스 이벤트 2차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 여름 밤의 납량 특집’ 이라는 컨셉의 이벤트가 심야 시간에 진행되고 있다.

X

저작권자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