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배틀로얄 PC슈팅게임 '슈퍼피플'과 빌리빌리의 모바일 3D 피규어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가 15일 동시에 공개됐다. 각각 알파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사전등록 단계다.

‘슈퍼피플(SUPER PEOPLE)’은 14일 넥슨과 공동 사업 계약을 맺은 원더홀딩스의 자회사 원더피플에서 개발했다.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보유한 12종의 슈퍼솔저 중 하나를 플레이하여, 최후의 1인 혹은 최후의 스쿼드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는 배틀로얄 PC 슈팅게임아다.

성장 정도에 따라 클래스 특화 스킬 및 궁극기가 활성화되며, 매 게임마다 달라지는 성장과 스킬 구성으로 매번 새로운 전략과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고의 성장으로 얻을 수 있는 궁극기를 통하여 전장에서 짜릿한 역전의 쾌감도 느낄 수 있다.

'슈퍼피플’의 알파 테스트는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 ‘GeeGee’를 통해 오는 8월 11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빌리빌리(BILIBILI)는 14일부터 신작 3D 피규어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3D 렌더링으로 제작된 독특한 피규어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요소로 일본과 대만에서 인기를 거둔 RPG다.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수집형 RPG에 피규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결합, 현실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개성 넘치는 피규어 캐릭터를 수집하고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방치형 요소를 통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피규어가 사람처럼 생각하고 움직인다는 설정을 통해 현실에서처럼 게임 속에서도 피규어를 수집하여 나만의 진열장을 꾸미거나 피규어와 교감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X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