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원신'은 이용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플레이스테이션과 PC, 모바일 간의 교차 로그인이 가능해져 진정한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아울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테슬라와의 제휴로, 테슬라 차량 스킨이 선보인다. 게임 이용자들의 마음을 자극할만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 게임 4종을 살폈다.

오는 21일 미호요의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에서는 대형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그 첫번째는 '이나즈마'로 강한 바닷바람과 뇌우를 동반하는 여섯 개의 큰 섬 군도로 구성된 지역이다.

특히 번개 원소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으며, 이 지역을 지배하는 ‘번개 신’과 함께 그의 이야기와 불멸에 대한 해답, 특별한 문화적 풍경, 비밀 등을 알아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우아하고, 현명한 사람으로 여겨지는 신규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카’와 5성 궁수 ‘요이미야’, 바람 원소 신의 눈을 지닌 4성 캐릭터 ‘사유’가 등장한다. ‘카미사토 아야카’는 얼음 원소와 한손검 무기를 사용하며, ‘요이미야’는 꿈과 희망을 상징하는 폭죽을 제작할 수 있는 불의 원소를 지녔다.

X
 


펍지는 10일 '배그 모바일'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가장 주목을 끄는 것은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와의 컬래버다.

7월 10일부터 8월 11일까지 테슬라 상자에서 테슬라 로드스터 및 사이버트럭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스킨 보유 시, 플레이그라운드와 시작섬에서 차량을 호출할 수 있고, 낙하할 때 낙하산 대신 탑승할 수 있으며, 차량 뮤직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신규 모드인 ‘하이테크놀로지 모드’에 테슬라 슈퍼 공장이 등장한다. 미션 달성 시 테슬라의 모델Y를 획득하게 되는데, 장애물을 피해가며 자동 주행할 수 있다.

이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준비돼 있다. 유저들은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프로미스나인의 앨범 14개를 획득, 마이룸에 등록해서 들을 수 있다.

X
 


게임빌은 12일 ‘드래곤 블레이즈’에 최상위 등급인 세컨드임팩트 영웅 ‘엘 아스터’와 ‘마르두크’가 새롭게 등장시켰다.

‘시간의 지배자’라는 별명을 지닌 ‘엘 아스터’는 딜러 포지션에 걸맞는 강력한 공격력을 갖춨다. 전투 중 적 1인을 공격하는 것과 동시에 스킬 대미지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절망의 락스타’로 불리는 ‘마르두크’는 탱커 포지션으로 다양한 능력이 돋보인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보스를 제외한 적들의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을 증가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X
 


네오플은 9일 3D AOS 대전액션 ‘사이퍼즈(Cyphers)’의 10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체인지(CHANGE)’에서 여름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사이퍼즈’ 개발 총괄 김태수 디렉터는 여름 업데이트로 게임과 스토리를 연계해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전장 개편을 강조했다.

일식 현상과 ‘인식의 문’ 등장으로 새롭게 펼쳐지는 스토리에 기반해 기존 맵 내 신규 전장 ‘인식의 틈’을 선보이며 이용자는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기존보다 더욱 빠르고 변칙적인 전투를 도모할 수 있다.

이어 기존 6개월 단위였던 공성전의 공식전을 3개월 단위의 2개 시즌으로 나누고 보상을 개편하는 안을 발표했다. 이제 보상은 퍼스트 시즌, 세컨드 시즌으로 구성되며 공식전의 등급 가치 상승과 진입 완화를 위한 변경안도 적용된다.

이 밖에 더욱 재미있는 리그 콘텐츠, 그리고 보다 쉽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마블 러쉬’ 업그레이드 등 인게임의 이벤트에도 변화를 예고했다.

X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